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월(2021년 5월) 신시웨이 이야기.zip

신시웨이/스토리

by 신시웨이 공식 블로그 2021. 6. 1. 14:45

본문

1. 7개월간의 재택근무 5월 17일부터 정상 근무로 전환

5월 17일부로 7개월간의 긴 재택근무와 주 1회 순환 근무제가 종료되고 정상 근무 체제로 전환하였다.
그러나 아직 코로나 19 바이러스 확산세가 줄지 않고 있는 만큼 경영관리팀에서는 외근 또는 출퇴근시 임직원 개개인의 세심한 주의와 사회적 거리 두기 등의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켜줄 것을 당부하였다.

 

2. 제품력 강화를 위해 총력을 다해

신시웨이는 데이터베이스 보안 전문가로서 고객 담당자들의 요구사항과 경험을 바탕으로 제품 관리의 편리성과 확장성을 위해 On-Premise 기반의 제품군(페트라 시리즈)을 Cloud로 전환하고 Private 환경과 보안성 강화를 위해 하이브리드 형태의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연구소장을 중심으로 하여 연구소 전체가 제품 개발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다만 기존 계획을 새롭게 변경하는 만큼 제품의 출시일은 미정인 상태이다.

 

3. 1분기 '순수추천고객지수' 조사 실시

지난 5월 3일 부터 11일까지 9일간 신시웨이 고객 담당자와 데이터베이스 보안 솔루션 경험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순수추천고객지수' 조사 결과 "데이터베이스 보안 솔루션 구매에 있어 가장 영향력이 가장 큰 것이 무엇인가요?"라는 물음에 대다수의 응답자들은 '제품의 품질'를 1순위로 꼽았으며 그 다음으로는 '엔지니어의 기술력' , '제품의 레퍼런스' 순으로 영향력이 크다고 응답 하였다.

 

4. DataStudio팀 신규 입사

기술연구소 박건욱 대리가 신규 입사하여 2021년 5월 24일 부로 DataStudio팀에 인사발령을 받았으며 박건욱 대리의 인터뷰는 6월 신시웨이 블로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5. 신시웨이의 독특한 복지 제도 "법인차량 인수 제도"

신시웨이는 리스 기간이 만료되는 법인 차량을 저렴한 가격으로 직원들이 인수할 수 있도록 하는 독특한 복지 제도가 있다. 차량 인수에 참여할 수 있는 대상자는 만 1년 이상 근무한 직원으로 당첨자는 신청자를 모집 후 뽑기를 통하여 선정하게 된다. 과거 '폭스바겐 골프', '혼다 어코드'의 차량을 직원들에게 인계 하였으며, 인수 시 타이어는 전부 새것으로 교체하여 인계한다. 이번 인수 대상 차량은 '현대 그랜처IG' 차량으로 인수자는 고객지원팀의 공문환 차장으로 선정 되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