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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계적인 고객 관리를 위한 세미나 진행

신시웨이/스토리

by 신시웨이 공식 블로그 2022. 2. 25. 15: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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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2 21일, 신시웨이 문정 본사에서 고객을 직접 대면하는 고객본부(영업팀, 기술지원팀, 프리세일즈팀, 영업기획/마케팅팀)를 대상으로 체계적인 고객관리를 위한 고객관리 시스템 세미나가 진행되었습니다. 고객관리 시스템은 신시웨이가 보유한 고객의 데이터를 통합하여 관리함으로써 보다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고객 관리를 수행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영업기획/마케팅팀의 박병민 팀장이 총괄 및 기획하였으며, 기획 의도와 목적, 시스템을 통한 업무 프로세스등을 임직원들에게 전달하고 의견을 듣는 시간을 마련하였습니다.

 

 

고객관리시스템은 그동안 체계적인 관리가 부족했던 고객 관리를 산업 및 분야별 등으로 세부적으로 나누어 고객사 특징에 맞는 맞춤형 관리를 수행하고, 영업 효율성과 효과성을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 제작되었습니다. 두번째 목적은 고객 관리 데이터 통합으로, 기업이 보유한 고객 데이터는 내부적으로 공유되어 개별 또는 팀 단위 조직이 아닌 회사 차원에서의 관리가 되어야 한다는 목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정재훈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고객본부 전 임직원 및 경영관리 직원분들이 모두 참석하였으며, 고객관리 시스템에 대한 깊은 관심과 보다 체계적인 고객관리를 위해 노력하고자 하는 의지를 보여주었습니다. 

2시간동안 진행된 발표에 모든 임직원분들은 귀기울여 들어주셨고, 발표가 끝난 후에는 질의응답시간이 이어졌습니다. 임직원분들은 적극적인 질문과 의견제시를 통해 고객관리시스템에 대한 관심과 기대를 나타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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