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시웨이 창립 17주년 & 1월 생일파티

신시웨이/스토리

by 신시웨이 공식 블로그 2022. 1. 24. 17:10

본문

1월 21일은 신시웨이의 17번째 생일! 

 

지난 1월 20일 창립 17주년을 맞이하여 창립 기념일 행사 및 임직원 생일 파티를 마스크 착용과 방역 지침을 준수한 가운데 약식으로 진행하였습니다.  

 

 

행사는 영업기획·마케팅팀과 경영관리팀에서 준비하였습니다. 짧은 시간 안에 행사를 준비해야 하는 부담감이 있었지만, 다른 팀원 분들이 바쁜 와중에도 도움을 주셔 시간내에 행사 준비를 무사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이번 창립기념일에는 신시웨이 CI와 자물쇠를 새긴 케이크를 제작하여 보안회사임을 나타냄과 동시에 생일파티에 특별함을 더했습니다.  

 

과거에는 다 함께 음식을 먹으며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지만, 이번 행사에서는 방역지침 준수를 위해 스낵랩, 컵 과일, 컵케이크 등 각자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먹거리를 준비하였습니다. 

 

 

임직원 중 창립기념일과 같은 달에 생일을 맞이한 「정재훈 대표이사, 장윤호 대리, 좌성훈 부장, 김민정 사원, 윤건 대리, 박건욱 대리, 김민영 과장, 정종찬 대리, 김영국 사원」의 생일 축하파티를 진행하였습니다.  

 

아쉽게도 영업2팀 김민영 과장, 고객지원팀 정종찬 대리, 김영국 사원은 고객지원 업무를 위한 외근으로 인해 참석하지 못하였습니다. 

 

 

생일파티에 이어 정재훈 대표이사님의 창립기념일 축사가 있었습니다. 대표이사님께서는 2021년 매출 부문에서 뛰어난 성과가 있었는데 공정한 업무 평가를 통해 직원들과 함께 이를 나눌 것이며, 이번 성과가 앞으로도 이어지길 바란다는 말씀을 전하셨고, 코로나로 힘든 상황 속에서도 다방면으로 고생한 임직원들에게 감사를 표하셨습니다. 

 

 

또한, 약 15년간 임직원들이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일할 수 있도록 해주신 권경자 여사님께 임직원을 대표해 정재훈 대표이사님께서 감사의 선물을 전달하셨습니다. 권경자 여사님께서는 사장님을 비롯한 신시웨이의 모든 직원분들이 가족처럼 편하게 대해주신 덕분에 항상 기쁜 마음으로 내집처럼 청소하고있다” 라며 소감을 전하셨습니다. 

 

창립 17주년 축하파티 덕분에 오랜만에 임직원분들과 함께 보낸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신시웨이가 17주년을 맞이할 수 있게 각각의 팀에서 노력해주신 모든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 발전된 모습으로 함께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