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Happy 16th Anniversary,. 신시웨이 창립 16주년(이벤트 당첨자 및 정답 공개)

신시웨이/이벤트

by 신시웨이 공식 블로그 2021. 1. 19. 17:57

본문

오는 1월 21일은 신시웨이의 16번째 생일입니다.

신시웨이는 역사적으로 인간 중심을 가장 잘 표현한 단어! "홍익인간"을 모티브로 2005년 1월 21일에 설립 되었는데요. 신시는 본래 고조선의 건국이념이자 단군신화에 나오는 말로 널리 인간세상을 이롭게 하는 홍익인간들이 모여 살았던 곳을 말하며, 신시웨이는 널리 세상을 이롭게 하는 소프트웨어를 제공 하겠다라는 포부와 이념을 갖고 있습니다. 

 

신시웨이는 한국 오라클 출신의 DBMS 전문가들이 모여 설립 하였으며, 4번의 사옥 확장을 통해 현재 위치(서울시 송파구 문정동)에 자리 잡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2000여개의 고객사와 함께 성장해 나아갔습니다.

창립 당시 Dgriffin(데이터베이스 접근 통제 솔루션)을 시작으로 하여 현재는 PETRA 시리즈 DB 접근제어(PETRA), DB 암호화(PETRA CIPHER), 파일 암호화(PETRA CIPHER FILE OPTION), SQL 결재 시스템(PETRA SIGN)을 개발 및 공급하며 국내 TOP3에 속하는 데이터베이스 보안 전문 기업으로 성장 하였습니다.


현재 신시웨이는 본사 외에도 지방에 위치한 고객사들을 직접 지원 하기 위한 대전기술지원센터와 제주 R&D 센터가 있으며 90% 이상이 직원이 연구,개발 및 기술 지원을 담당 하고 있으며 21년 1월 기준 64명의 임직원이 근무 하고 있습니다.

아래 사진을 보고 서로 다른 곳을 찾아 주세요

틀린그림 찾기는 PC에서 보는 것을 권장하며 사진은 클릭 하시면 더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기획. 프리세일즈·마케팅팀 | 박병민

관련글 더보기